수강후기

수강후기 상세보기

수강후기 상세보기
한❤️김미향❤️식
작성자 김명웅 조회수 669
등록일 2025.02.21 추천수

1

한식 조리 기능사 필기 부터 실기 까지 수업 듣는중 입니다 .

오늘 필기 합격 했어요! 필기 수업도 세세 하게 가르켜 주시고 학원에서 주신 참고서 공부 하니까 필기도 한번에 합격 했습니다!

우리 김미향 선생님은요 요리도 잘 하고 칼질도 수준급 미모도 수준급 뭐 하나 빠지는게 없어요 

한식 조리 기능사 실기 까지 열심히 배워서 합격 해볼게요 

한식 과정 김미향 선생님 최 ❤️ 고 입니다

페이스북으로 글 보내기 트위터로 글 보내기
이 글을 추천하신 분들

한국제일요리커피학원

수강후기 목록

수강후기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등록일
공지 상업성 광고글은 강제삭제 됩니다. 한국제일요리커피학원 999 2022.01.10
217 바리스타(2급+1급+라떼아트) 수강 후기 김민규 201 2026.03.19
216 알차고 즐거운 바리스타 과정이었습니다 김성범 517 2025.08.11
215 바리스타 1급라떼과정을 마치며 김영은 578 2025.07.22
214 바리스타 2급 차윤정 566 2025.07.03
213 바리스타 수업 재밌게 받았습니다. 김우석 622 2025.05.27
212 백수진강사님 감사합니다 이상덕 615 2025.05.20
211 수강후기 심양희 635 2025.04.18
210 강경근선생님^_^ 김진아 664 2025.03.02
209 한❤️김미향❤️식 김명웅 669 2025.02.21
208 ♥️백수진 선생님♥️ 김효진 690 2024.12.26
207 바리스타입문강경근쌤 재시 724 2024.12.18
206 강경근선생님.... 김회복 611 2024.11.20
205 강경근선생님.... 김회복 456 2024.11.20
204 강경근선생님 김경애 360 2024.11.20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게시판을 선택하세요.
게시판선택
신고사유를 선택하세요.